양산 물금역 근처 맛집 양산왕돼지국밥 진한 맛 깨끗한 식당
오늘 소개해 드릴 식당은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는 양산 물금 돼지국밥 맛집입니다.
이번 식당도 여러번 재방문했던 곳으로 찐 맛집이니 포스팅해도 좋겠다 싶었어요.
국물이 진하고 식당이 깨끗해서 만족스러웠던 양산 물금역 근처 맛집 양산왕돼지국밥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양산 물금역 근처 맛집 '양산왕돼지국밥'
양산왕돼지국밥은 물금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차역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물금역 근처에서 식사를 해결해야 한다면 이곳이 딱입니다.
황산공원에서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라이딩이나 산책을 즐기시는 분들도 식사하러 오시는 것을 많이 봤어요.
- 경남 양산시 물금읍 물금역1길 27
- 오픈 10:00 / 마감 21:00
- 문의전화 : 055-382-2722
양산 물금역 근처 맛집 양산왕돼지국밥은 국밥집 치고 건물이 너무 예쁩니다.
간판이 없었다면 당연하게 카페라고 생각했을 것 같아요.
양산 물금역 근처 맛집 양산왕돼지국밥은 식당 건물 입구 바로 앞에 넉넉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진에는 잘렸지만 자전거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깔끔한 식당 내부
양산 물금역 근처 맛집 양산왕돼지국밥 건물 입구로 들어가면 손 씻는 세면대가 있습니다.
화장실까지 갈 필요 없이 깨끗하게 손을 씻고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외관만큼 실내도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양산왕돼지국밥, 테이블이 많아서 점심시간에 방문해도 오래 웨이팅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어요.
식사와 안주 메뉴
양산 물금역 근처 맛집 양산왕돼지국밥에는 국밥, 수육, 순대로 식사부터 술안주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사류는 기본 돼지국밥 9,000원부터 내장 · 순대 · 섞어국밥 9,500원, 모둠 10,000원, 수육백반 12,000원, 안주나 메인 반찬으로 곁들여 먹기 좋은 순대 · 맛보기 수육은 11,000원, 수육 · 내장 수육은 30,000원입니다.
양산왕돼지국밥만의 서비스
양산 물금역 근처 맛집 양산왕돼지국밥에는 다른 국밥집과는 조금 다른 특별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혹시 메뉴판 옆에 적힌 문구 보셨나요?
여기는 막걸리 한 잔이 무료! 두 번째 잔부터는 한 잔에 1,000원!
무료 막걸리는 셀프 반찬 코너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온육수가 담긴 주전자인 줄 알고 따라 마실 뻔했는데요.
뒤늦게 주전자 뚜껑에 적힌 '막걸리' 글씨를 보고 나서야 무료 막걸리를 셀프 반찬 코너에서 직접 따라 마실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셀프 반찬 코너에 넉넉하게 채워져 있는 고추, 양파, 마늘, 쌈장, 깍두기, 김치, 부추는 국밥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의 국룰이죠.
양산 물금역 근처 맛집 양산왕돼지국밥에는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 단위 손님을 위한 아기 의자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깊고 진한 국물, 김치가 맛있는 곳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 밑반찬, 공기밥, 소면이 먼저 나옵니다.
밑반찬은 셀프 반찬 코너에서 먹을 만큼 더 가져올 수 있으니 처음 제공되는 양이 적어도 아쉽지 않습니다.
한국에서 진정한 패스트푸드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국밥이죠.
주문하고 손 닦고 있으니 바로 나온 수준이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내장국밥이었고, 내장이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양념장은 국물과 건더기 아래에 가라앉아 있으니 숟가락으로 살살 저어서 풀어줍니다.
국밥에 새우젓이 빠지면 섭섭하기 때문에 새우젓도 조금 추가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들어간 양념장만으로도 간이 나쁘지 않으니 맛을 보며 새우젓을 추가하세요.
설렁탕 맛집은 깍두기 맛이 좌우하고, 국밥 맛집은 김치 맛이 좌우한다는데요.
양산 물금역 근처 식당 양산왕돼지국밥은 김치와 깍두기가 아주 맛있습니다.
돼지국밥 맛집 인정
양산 물금역 근처 맛집 양산왕돼지국밥 메뉴는 방문 포장도 가능합니다.
국밥 포장은 매장 가격에서 500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고, 냉장 상태이기 때문에 끓여서 먹어야 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국밥은 밑반찬 맛이나 가격으로 승부를 보는 메뉴라고 생각했습니다.
양산 물금역 근처 맛집 양산왕돼지국밥에서 식사를 하기 전까지는요.
양산왕돼지국밥은 음식 나오는 속도부터 매장의 청결함, 셀프 코너, 밑반찬 맛, 국물의 깊은 맛까지 무엇 하나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없었습니다.
다른 것보다 국물이 맛있게 느껴진다는 게 진짜 국밥 맛집으로 인정할 수 있는 부분이었어요.
물금역이나 황산공원 근처에서 빠르게 식사할 곳을 찾고 계신 분들은 양산왕돼지국밥을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집사 일기장 > 또 가고 싶은 맛집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산 물금 함흥냉면 맛집 박가고쌈냉면 재방문 후기 (2) | 2025.05.02 |
---|
댓글